홈 > 정보방 > 불법 정치인
불법 정치인

489 외곽 스폰서 기술이민 은 뭔가요?

SRS 또는 SIR 비자로 알려진 489 외곽 스폰서 기술이민은 189 독립기술이민 또는 190 주정부 후원 기술이민과 다른 점은 주 정부 혹은 호주의 지정된 지역에 사는 가족이 있으면 기술이민 판정 포인트에서 1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489 외곽 스폰서 기술이민비자는 3년의 임시비자로서 2년 후 호주 영주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190비자와 유사하게, 각 주는 어떤 직업을 후원할지 특정 주당 얼마나 많은 스폰서쉽을 할당할지에 관해 연방정부와 협정을 맺었으며, 각 주마다 필요로 하는 직업군이 다르기 때문에 스폰서를 해주는 직업군을 주마다 확인해야 합니다.

489 외곽 스폰서 기술이민 신청 자격
 
489 외곽 스폰서 기술이민의 신청 자격은 주정부 또는 가족 스폰서쉽을 요구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189 독립기술이민과 동일합니다.
 
1. 가족: 가족에 의해 스폰서를 받기 위해서는 해당 가족이 호주 지정된 지역에 정착하여 거주하고 계셔야 하며, 스폰서가 될 수 있는 가족의 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피부양자 – 의붓자식 포함
*부모– 양부모 포함
*형제 또는 자매 – 양 형제 또는 양 자매 포함
*조카 – 양 조카 포함
*고모(이모) 또는 삼촌(이모부) – 양 고모, 삼촌 포함
*사촌
*손주
 
※ 이 비자의 자격이 되는 스폰서 자격을 갖추기 위해 스폰서를 해줄 가족은 다음 표에 명시된 지역 중 한 곳에서 반드시 거주하고 계셔야 합니다.


링크복구요청

★ 영상이 짤린 경우, 위 "링크복구요청" 버튼을 눌러 주세요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